녹차랑 치즈케이크 섞은 맛이라는 스타벅스 '뉴그린티 프라푸치노'

인사이트Instagram 'keep_going_jinii'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씁쓸한 맛 뒤로 느껴지는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녹차 음료를 소개한다.


최근 각종 SNS에는 '녹차 덕후라면 꼭 먹어야 하는 음료'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속속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보기만 해도 깊고 진한 맛이 느껴지는 초록색의 녹차 음료의 사진이 담겨있다.


게시글 속 소개된 메뉴는 '뉴그린티 프라푸치노'다. 녹차를 좋아하는 이라면 꼭 먹어야 하는 음료로 통하고 있다.


그린티 프라푸치노에 가득 쌓아 올린 휘핑크림과 치즈케이크 파우더가 더해져 기존보다 더욱더 맛있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p1zza_villain'


씁쓸한 맛에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중독성 있는 녹차만의 단맛에 한 번 빠진 이들이라면 주야장천 이 음료만 찾게 된다는 평이다.


슬러시 같은 제형으로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사르르 녹아 녹차의 향긋함이 더욱 잘 느껴진다. 여기에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더 해져 씁쓸한 맛에 달콤함이 더해진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치즈케이크 파우더 또한 반전이라는 평이다. 치즈의 꼬릿한 향과 짭짤한 맛이 녹차의 달콤한 맛과 어울려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맛이다.


가만히 있어도 흐르는 땀에 시원한 여름 음료가 생각난다면 당장 스타벅스로 달려가자. 향긋한 녹차의 향에 푹 빠질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yumyum1415'


인사이트Instagram 'ssohui_v_v'


인사이트Instagram 'wenheyi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