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노래에 '귀염 뽀짝' 뮤직비디오까지 더해진 이민혁 '이 밤, 꿈꾸는 듯한'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가수 이민혁이 지친 마음에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돌아왔다.


지난 17일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은 신곡 '이 밤, 꿈꾸는 듯한'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은 뭐 하나 되는 것 없는 지친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다.


덥고 끈적한 여름밤, 유일하게 의지하던 낡은 선풍기마저 고장 나 망연자실한 그를 지켜보는 한 요정(?)이 있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요정은 지친 주인공을 위해 감미롭게 노래를 불러주며 선풍기를 고쳐 시원한 바람을 선물한다.


지친 하루의 끝에서 느껴진 따뜻한 보살핌은 주인공에게 큰 위로를 안긴다.


그래서일까. 주인공은 별빛 가득한 밤하늘 아래 요정의 감미로운 음악을 배경 삼아 깊은 잠에 빠진다.


마치 한편의 동화를 보는듯한 뮤직비디오와 어우러진 이민혁의 감성 짙은 목소리가 두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고막 남친'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이민혁은 수준급의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 깊숙한 곳을 어루만졌다.


이민혁은 이미 리스너들 사이에선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차세대 발라드 주자, 일명 '발라드 뽀시래기'로 불리고 있다.


이민혁은 멜로망스의 레이블인 광합성 소속의 싱어송라이터로, 각종 페스티벌의 러브콜이 끊이질 않는 등 발라드씬에서 맹활약 중이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거느리기 시작한 이민혁이 과연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감이 더욱 커진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1theK (원더케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