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파워에이드+소주 조합으로 토요일을 찢어버릴 '불토 전용' 에너자이저주

인사이트Instagram 'iiii_h.jh_iiii'


[인사이트] 김천 기자 = 토요일을 찢어버리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마트에 달려가자. 당신이 구매해야 할 재료들이 있다.


최근 각종 SNS에는 '에너자이저주'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에너자이저주는 단 한잔으로 활력을 되찾아주는 마법 같은 커스텀 술이다. 재료 또한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만드는 방법 또한 간단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에너자이저주를 만들기 위해선 먼저 마트에서 핫식스와 파워에이드를 구매해야 한다. 그리고 컵에 소주를 붓고 그 위로 핫식스 그리고 파워에이드를 부으면 끝이다.


비율은 소주, 핫식스, 파워에이드 순으로 1:2:2다. 술을 잘 못 하는 이들이라면 소주의 비율을 조금 줄여도 좋다.


인사이트Instagram '11.17.9222222'


세 가지 재료를 순서대로 넣으면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에너자이저주가 완성된다.


아래층부터 소주, 핫식스, 파워에이드 순으로 영롱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너자이저주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술이 술술 들어갈 것만 같다.


불타는 토요일, 친구들과 함께 자취방에서 에너자이저주를 만들어 먹는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만 같다.


에너자이저주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은 이걸로 하루를 찢는다", "재료 사서 우리 집으로 모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쉴 수 있는 날이 하루 더 남은 오늘, 에너자이저주 한 잔으로 기분 좋은 토요일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iiii_h.jh_iiii'


인사이트Instagram 'sangyun0900'


인사이트Instagram 'eunjjeong_k'

인사이트Instagram 'ddaeng021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