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무더위 이기는 '먹캉스' 기획전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인터파크투어가 '난 호텔에서 먹고 논다' 기획전으로 전국 호텔 숙박과 함께 맥주·치킨·빙수·커피 등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맥주와 치킨 구성을 포함한 곳으로는 생맥주 무제한에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주는 '로얄스퀘어호텔 서울'(8만9000원~), 치킨과 맥주를 제공하는 '남한강썬밸리호텔'(9만3480원~), 치킨플래터&생맥주 패키지가 있는 '신라스테이 제주'(14만5200원~), 멕시카나 치킨 패키지를 제공하는 '대명리조트 단양'(14만2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빙수와 커피를 제공하는 곳은 망고빙수를 주고 수영장·사우나도 이용 가능한 '거제 삼성호텔'(23만6170원~), 빙수와 칵테일 2잔을 주는 '엠블호텔 여수'(29만2000원~), 오메기 꿀빙수 패키지가 있는 '씨에스 호텔 앤 리조트'(36만3000원~), 설빙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18만8100원~) 등 다양하다.


인사이트거제 삼성호텔 / 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임주현 담당자는 "시원한 호텔에서 즐기는 '먹캉스'(먹는 바캉스) 패키지를 준비, 여름철 실내 피서를 제안한다"며 "호텔에 마련된 수영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음식 패키지까지 이용해 알찬 여름 막바지 휴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