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 오동통하게 올라 '강제 입덕' 시키고 있는 방탄 슈가 근황

인사이트Twitter 'daegu_line'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오동통하게 오른 볼살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지난 11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는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ITZY 등 국내 정상급 아이돌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그중에서도 방탄소년단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Mic Drop', 'IDOL'등 숱한 히트곡의 무대로 여름밤을 뜨겁게 달궜다.


인사이트Twitter 'maisondesuga'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는 깔끔한 검은색 슈트를 입고 등장해 보는 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 슈가는 못 본 사이 오동통하게 오른 볼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돋보이는 새하얀 피부에 통통하게 오른 볼살은 마치 찹쌀떡을 보고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평소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던 슈가이기에 그의 반전 넘치는 모습은 팬들을 또 한 번 '입덕'시키기에 충분했다.


인사이트Twitter 'suga_attack0309'


휴가를 앞두고 한층 귀여워진 슈가의 모습에 누리꾼은 "먹이 숨겨둔 햄스터 같다", "귀엽고 시크하고 혼자 다한다", "휴가 기간만큼은 편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끝으로 장기 휴가에 돌입한다.


이들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인사이트Twitter 'suga_attack0309'


인사이트Twitter 'maisondesuga'


인사이트(좌) Twitter 'daegu_line', (우) Twitter 'maisondesuga'


인사이트Twitter 'maisondesug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