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보는 내내 '눈호강' 제대로 하게 만드는 '호텔 델루나' 남자 배우 4인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치솟고 있다.


지상파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호텔 델루나'는 독특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CG, 배우들의 열연 등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는 상황이다.


특히 저마다의 개성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은 남자 배우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주연부터 조연까지, 훈훈한 비주얼로 무장했다는 '호텔 델루나' 남자배우들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여진구 - 구찬성 역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호텔 델루나'에서 단연 눈에 띄는 인물은 주인공 여진구다.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된 구찬성 역을 맡은 그는 매회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아역배우 티를 완전히 벗고 어엿한 성인 배우로 발돋움한 여진구는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중이다.


이를 증명하듯 그는 바뀌는 헤어스타일마다 화제를 불러 모으며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 피오(표지훈) - 지현중 역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피오(표지훈) 역시 눈부신 비주얼로 여심을 홀리고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다.


'호텔 델루나'에서 지현중으로 분한 피오는 호텔 델루나의 프론트맨이자 벨보이로 자신의 매력을 한없이 발산하는 중이다.


그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순수한 청년 같은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3. 이도현 - 고청명 역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주인공 장만월(아이유 분)의 과거와 깊숙하게 얽혀 있는 무주국 장수 고청명을 연기하는 이도현.


그 또한 남다른 존재감으로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다.


이도현은 묵직한 카리스마부터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한 미소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과시하며 단숨에 떠오르는 신예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25살인 이도현은 지난 2017년 방송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고, 이후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중이다.


4. 이태선 - 연우 역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호텔 델루나'


'호텔 델루나'에서 연우 역을 맡은 이태선도 훈훈한 미모를 과시하는 남자 배우 중 한 명이다.


그는 장만월(아이유 분)과 함께 고구려 유민들이 모여 사는 가오리촌의 도적패 일당으로 활약 중이다.


어딘가 모르게 짠내 나는 분위기를 풍기는 이태선은 보호본능 자극하는 외모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홀리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