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 대' 원피스도 '명품'으로 보이게 하는 아이즈원 강혜원의 미친 몸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아이즈원'의 강혜원이 '천상계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강혜원의 공항 패션 사진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즈원의 멤버 강혜원이 해외로 출국하며 찍힌 사진들에서 독보적인 몸매를 과시했기 때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혜원은 하얀색 모자와 검정 마스크를 착용해 얼굴을 쉽게 알아챌 수 없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뉴스1


하지만 강혜원은 자체 발광하는 '천상계 몸매'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강혜원은 몸에 쫙 달라붙는 노란색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키 163cm에 43kg으로 알려진 강혜원은 믿을 수 없는 비율을 선보이며 팬들의 가슴에 설렘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zone'


이날 강혜원이 입은 원피스는 약 2만원대로 알려졌지만, 옷의 가격은 중요하지 않았다. 강혜원은 저가의 옷도 순식간에 '명품'으로 둔갑시켰다.  


강혜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옷이 사람빨 받네", "진짜 날씬하구나", "사람 몸매 맞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혜원은 지난 7일 해외 일정을 위해 일본에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즈원 강혜원이 29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아이즈원 김채원이 29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아이즈원 강혜원이 29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간] '가난해지지 않는 마음'
    놀에서 출간된 '가난해지지 않는 마음'은 결코 가난해질 수 없는 풍요로운 마음을 지닌 양다솔 작가의 희비극을 담은 첫 에세이다.
  • [신간] '쓸모 있는 비움'
    좁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던 부부의 생활방식을 녹여낸 책 '쓸모 있는 비움'이 출간됐다.
  • [신간] '진짜 아픈 사람 맞습니다'
    '진짜 아픈 사람 맞습니다'에서 저자는 수용자들의 범죄 이력이나 개인적 사연을 빌리지 않고, 자신의 경험만을 바탕으로 훨씬 풍성한 대답을 들려준다.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