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사람 다 모였다는 '요한' 이름 가진 스타 5인

인사이트왼쪽부터 김요한, 한요한, 김요한 / Instagram 'official_oui, yohanheaven',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요한이는 전부 인기가 많나요?"


훈훈한 비주얼과 팔색조의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무궁무진한 매력으로 여심을 홀리고 있는 이들에게는 공통점이 존재한다.


바로 이들의 이름이 모두 '요한'이라는 사실이다. 


'요한'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하고 싶게 만드는 '요한' 스타 5인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엑스원' 김요한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그룹 엑스원(X1) 데뷔를 확정 지은 김요한은 최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다.


김요한은 방송 초기부터 줄곧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프로듀스 X 101'의 최고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는 무대에 따라서는 섹시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제대로 홀렸다.


또한 김요한은 태권도로 다져진 탄탄한 피지컬까지 지니고 있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 한요한


인사이트Instagram 'yohanheaven'


저스트뮤직 소속 아티스트 한요한 역시 팔색조의 매력으로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연예인이다.


기타리스트, 래퍼 겸 작곡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박재범, 지코, 버벌진트, 긱스, 리쌍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하고,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의 밴드마스터와 무대 편곡 등을 맡으며 실력을 입증한 뮤지션이다.


저스트뮤직과 계약하기 위해 약 37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한요한은 다이어트 성공 후 훈훈한 비주얼까지 갖추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 변요한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갤러리어클락


배우 변요한 또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요한' 스타 중 한 명이다.


지난 2014년 방송된 tvN 드라마 '미생'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그는 뛰어난 연기력과 섹시한 외모를 자랑하며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그는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평단의 인정을 받는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4. 이요한


인사이트Instagram 'l.y.han'


E채널 '내 딸의 남자들'에서 홍서범, 조갑경의 딸 석희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모델 이요한.


그 역시 팔색조의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다.


순수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선풍적인 지지를 받은 이요한은 최근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5. 배구 선수 김요한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t


'요한'이라는 이름을 가진 스타에서 배구 선수 김요한도 빼놓을 수 없다.


김요한은 신인 시절부터 연예인 뺨치는 조각 같은 미모로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출중한 실력까지 갖추며 그야말로 스포츠계의 '완전체'로 거듭났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