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위메프에서 BHC '뿌링클+콜라' 반값 9900원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eneeeey'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바삭한 치킨에 마법 가루가 솔솔 뿌려진 BHC 최고인기 메뉴 뿌링클 치킨을 반값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간단하다. 쇼핑의 천국 '위메프'만 기억하면 된다.


지난달 31일 위메프는 오늘(1일) '위메프데이'를 맞아 야식 꿀메뉴 뿌링클 치킨과 콜라 세트를 9천 900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위메프


뿌링클 치킨은 치킨의 명가 BHC의 대표 인기 제품으로 고소한 치킨에 짭조름한 치즈 가루를 잔뜩 뿌려낸 신개념 음식이다.


육즙이 줄줄 흐르는 갓 튀겨낸 치킨에 마법 가루가 더해진 마성의 매력으로 치킨 덕후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뿌링클 치킨'은 킬포인트는 함께 곁들여 먹는 '소스'에 있다.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풍미를 자랑하는 뿌링클 소스는 단짠단짠의 매력을 한껏 배가시켜준다는 평이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_tasty_95', (우) Instagram 'eat_sujin_sjlife'


뿌링클을 반값에 즐기는 쿠폰은 오늘(1일) 오후 10시부터 위메프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보자.


이 외에도 위메프는 오션월드 이용권을 9,900원, 설빙의 인절미 빙수를 2,500원에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펼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자.


한여름 밤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BHC '뿌링클치킨'으로 행복한 먹부림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