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초코 좋아!"···'민초단' 새로운 멤버로 추가된 '맛잘알' 강다니엘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솔로로 돌아온 가수 강다니엘이 '민트 초코단' 멤버로 영입(?)됐다.


31일 광주광역시 치평동에 위치한 핫트랙스에서는 솔로 앨범 'color on me'로 돌아온 가수 강다니엘의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모습을 드러낸 강다니엘은 자신을 보기 위해 가득 모인 팬들에게 해맑은 웃음으로 화답했다.


팬사인회가 진행되자 팬들은 일제히 그동안 강다니엘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인사이트Twitter 'DNL180'


그중 한 팬은 미리 준비해온 포스트잇에 강다니엘의 '음식 호불호' 관련 질문을 빼곡히 적어갔다.


포스트잇에는 민트 초코, 마라탕, 고수, 돼지 껍데기, 하와이안 피자 등 호불호가 극명한 음식들이 적혀있었다.


싸인 도중 포스트잇을 발견한 강다니엘은 "민트 초코 좋아!"라는 말과 함께 'Yes'란에 V자를 표시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강다니엘은 마라탕을 제외한 모든 음식을 좋아한다며 '맛잘알'(맛을 잘 아는 사람)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컴백과 동시에 '민초단'(민트 초코단) 멤버로 영입된 강다니엘에게 기존 멤버들의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역시 '맛잘알'일 줄 알았다", "당신 나랑 입맛 똑같아. 운명이야", "흠 치약을 즐겨드시는군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