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탈락했는데도 '광고 10개' 러브콜 받고 있는 이진혁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프로듀스 X 101'에서 11등으로 아쉽게 탈락한 이진혁이 광고주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29일 조이뉴스24 측은 광고업계에서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이진혁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이진혁이 화장품, 의류 등 약 10개 이상의 브랜드로부터 광고 제안을 받았다고 전했다.


'프로듀스 X 101' 탈락 후 개인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이진혁이 이처럼 광고 업계로부터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는 이유는 바로 긍정적인 이미지와 훈훈한 비주얼이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에서 부족한 팀원들을 챙겨주면서 남다른 리더십과 다정한 이미지를 구축해나갔다.


뿐만 아니라 실력파 아이돌답게 안정적인 랩과 춤실력, 눈부신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처럼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인성과 미모를 보여준 이진혁을 본 광고업계는 호감을 내비칠 수밖에 없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광고업계에 이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화보 업계에서도 이진혁에게 꾸준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5년 아이돌 그룹 업텐션 멤버로 데뷔해 약 5년 만에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이진혁이 과연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개인 팬미팅 '진혁:해 [T.Y.F.L]'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