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라이브 'BTS'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월드 클래스' 방탄소년단.
완벽한 춤과 노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세계 정상에 우뚝 섰지만, 이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가 하나 더 있다.
바로 팬을 향한 한결같은 사랑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초심을 잊지 않고 변함없는 팬 사랑을 보여주는 일화가 재조명돼 이목을 모았다.
YouTube 'BANGTANTV'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해당 게시물은 "방탄소년단이 오래된 그릇을 쓰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다.
게시물 안에는 방탄소년단 숙소 주방에 자리 잡은 알록달록한 그릇 사진이 담겨있다.
이 그릇은 팬들이 방탄소년단 데뷔 300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준 선물들 중 하나다.
놀라운 점은 멤버들이 약 5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이 그릇을 버리지 않고 여전히 숙소에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티스토리 'bangtan'
지난해 방송된 브이앱에서 해당 그릇이 포착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요리를 즐겨 하는 멤버 진이 올린 게시물 속에서도 이 그릇이 속속 포착됐다.
방탄소년단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인기를 얻고 더 큰 규모의 숙소로 몇 차례 이사를 했다. 그때마다 멤버들은 데뷔 초 팬들이 준 이 그릇을 버리지 않고 계속 사용해온 것이다.
더 비싸고 좋은 그릇을 쓸 수 있지만, 팬들이 선물해준 그릇을 소중히 생각하며 긴 시간 동안 사용하는 이들의 남다른 팬 사랑은 뜻밖의 감동을 선사했다.
Twitter 'BTS_twt'
티스토리 'bangt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