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스파오 가면 친구랑 커플로 맞춰 입기 딱 좋은 '반팔티셔츠·샌들·스니커즈' 1+1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파오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파오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풍요로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4일 이랜드의 패션 스파 브랜드 SPAO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7월 스파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오데이 행사는 스파오 내 인기 반팔 티셔츠를 구매하면 한 개를 공짜로 더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파오


티셔츠뿐만이 아니다. 여름철 반바지에 코디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스니커즈와 샌들도 1+1로 제공한다.


덕후들의 무한한 지지를 받는 해리포터 맨투맨 시리즈도 1개 가격으로 2개를 '겟'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 외에도 편하고 멋스러운 다양한 티셔츠 제품이 9,900원, 1만 2,9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평소보다 혜자로운 가격으로 스파오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해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파오


이번 기회를 통해 단짝 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함께 맞춰 입을 옷을 쇼핑하는 재미를 누려보기 바란다.


행사는 명동, 의정부, 분당애플, 스타필드고양, 포항, AK&세종, 스퀘어워연수, 경성대몰렛점, 광주상무, 마산, 신제주, 대전중앙로, 용인블루키 총 13개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해보자.


이번 주말, 스파오와 함께 시원하고 짜릿한 쇼핑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좌) Instagram 'minsuu_', (우) Instagram 'hhzz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