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탈락한 게 이해 1도 안된다는 '프듀 X' 막방 김민규 비주얼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프로듀스 X 101'이 드디어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지었다.


지난 1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그룹 엑스원(X1)으로 데뷔하게 되는 11명의 이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아쉽게 탈락하게 된 김민규 연습생은 마지막 소감을 전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마이크를 손에 쥔 김민규는 "일단 부족한 나를 사랑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하다. 나에게는 '프로듀스 X 101'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달려왔는데 이렇게 끝이 났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Twitter '312km_mk'


김민규는 탈락하는 순간까지도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었다.


순위 발표식에 앞서 최종 데뷔 평가 무대를 선보였던 그는 땀으로 살짝 젖은 머리로 청초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촉촉한 눈망울과 하늘 높이 솟은 콧대, 날카로운 턱선은 나무랄 데 없이 완벽했다.


인사이트Twitter '312km_mk'


순정만화의 주인공 같은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 김민규는 아쉬움이 가득한 소감을 끝으로 무대를 떠났다.


Mnet '프로듀스 X 101' 최종화 속 김민규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김민규가 데뷔 못한 건 올해 내 최고 미스터리다", "민규야 우리 무대에서 꼭 만나자", "차은우, 배진영, 황민현 다 닮았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프로듀스 X 101'를 끝내고 다시 꿈을 위해 도약하게 될 김민규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지 기대감이 상승한다.


인사이트Twitter '312km_mk'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