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미모+폭풍 먹방'으로 3개월도 안 돼 '11만' 구독자 쓸어 모은 유튜버

인사이트YouTube '문복희 Eat with Boki'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상큼한 미모와 급이 다른 먹방으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인물이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먹방 생태계 교란자'로 급부상한 유튜버 문복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문복희는 채널을 개설한 지 3개월 채 되지 않아 11만 명의 구독자를 끌어모았다.


이처럼 단기간에 뜨거운 사랑을 받게 된 문복희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요정 같은 비주얼과 독특한 먹방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문복희 Eat with Boki' 


크고 동그란 눈매와 완벽한 브이라인을 보유한 그는 화면에 비칠 때마다 뛰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그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행복한 눈웃음을 지을 때 사랑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 남심을 홀린다.


특히 구독자들이 열렬하게 반응하는 건 일명 '한입만' 코너다.


문복희는 앞접시 크기만 한 수저에 음식을 쌓아 올려 한입에 먹는가 하면, 자기 얼굴보다도 큰 음식을 한번에 입에 쏙 넣고 음미하곤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문복희 Eat with Boki' 


구독자들은 맛있고 깔끔하게 음식을 먹는 그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집 나간 입맛도 돌아올 정도라며 극찬을 내놓고 있다.


그의 미모와 '한 입만' 먹방 때문인지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들은 평균 15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한 그가 먹방계에서 어떤 활약을 펼쳐 나가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YouTube '문복희 Eat with Bok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