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나눔쇼핑 기금 활용해 '코믹콘 서울 2019'에 소방관 초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옥션이 나눔쇼핑 기금을 활용해 '코믹콘 서울 2019' 행사에 소방관을 초청하고, 소방관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초청은 영화 속 히어로처럼 시민들을 지키는 소방관들의 노고를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다음 달 1일까지 옥션에서 코믹콘 입장 티켓을 판매할 때마다 'BUY 1, INVITE 1' 개념으로 동일한 티켓을 소방관 또는 소방관 가족에게 전달한다.


기부 티켓은 옥션의 고객참여형 사회공헌 기금인 '나눔쇼핑' 기금으로 마련되며, 구매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사 현장 추첨을 통해 '히어히어로' 소화기와 에코백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행사 개막일인 다음 달 2일에는 소방관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소방관을 소재로 한 웹툰 '1초'를 연재하는 시니, 광운 작가를 초청해 '우리 삶의 히어로 소방관'에 관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세계적인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캐릭터를 연기한 해외 스타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웹툰 작가 등 폭넓은 게스트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참가업체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베이코리아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소방의 본질인 출동 환경에 도움이 되는 물품-장비를 지원해 국민안전 가치를 실현하는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23억5천만원 상당의 장비를 재정이 취약한 지방소방본부에 지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