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완벽한 여배우 느낌 나는 나나의 '실물 체감'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jin_a_nan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나나가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난 17일 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Ready"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 나나는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화려한 꽃 패턴이 수놓아진 드레스를 입은 나나는 고풍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in_a_nana'


우월한 이목구비를 보유한 덕분인지 나나는 클로즈업 샷에도 굴욕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비주얼을 뽐냈다.


그의 갸름한 얼굴형과 조화를 이루는 깊고 큰 눈매와 높은 콧날을 보고 있으면 절로 감탄이 나올 정도다.


또 그는 조명 장치 없이 일반 카메라로 영상을 찍혔음에도 불구하고 하얗다 못해 투명한 피부 톤을 자랑했다.


영상 말미에 그는 양손으로 꽃받침 포즈를 취하면서 사랑스럽게 웃어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in_a_nana'


정면에서 막 찍은 영상에서도 우월한 미모를 뽐낸 나나의 모습에 누리꾼은 "나나 이제 진짜 여배우 같다"라며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한편 나나는 어제(17일) 첫 방송한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 출연한다. 


극 중 그는 명망 있는 법조인 집안의 외동딸이자 뛰어난 실력과 자신감으로 집요하게 사건을 파헤치는 검사 서연아 역을 맡았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Ready. #저스티스 #서연아

NANA(@jin_a_nana)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