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이 '악의 사신' 우도환 죽이러 가는 판타지 영화 '사자' 새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사자'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사자'가 한 겹 더 베일을 벗었다.


지난 16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31일 개봉 예정인 영화 '사자'의 3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사자'는 아버지를 잃은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 분)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 분)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은 어릴 적 갑작스럽게 아버지를 잃은 용후의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영화 '사자'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잃은 뒤 용후는 세상에 대한 불신과 신에 대한 증오를 간직한 채 격투기 챔피언이 된다.


그리고 세상 곳곳에 숨어 있는 악에 홀로 맞서게 된 구마 사제 안신부와 마주하게 된 용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이어진 화면에서는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악의 존재를 향한 자기만의 의식을 치르는 검은 주교 지신(우도환 분)의 모습이 나온다. 


이  역시 미스터리한 존재감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사이트영화 '사자'


영상 말미, 용후는 손에 화염처럼 솟아오르는 불꽃으로 지신에게 맞서게 된다.


과연 악을 둘러싼 대립의 승리자는 누가 될지 관람객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신선한 이야기와 차별화된 액션,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오는 31일 전국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사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