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36주년 창립기념 8천만원 상당 경품 행사, '크린랲 레트로 페스티벌'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린랲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크린랲이 창립 36주년(7월 27일)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 '크린랲 레트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로 진행되며, 1980년대 디자인을 되살린 '크린랲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도 선보인다.


크린랲, 크린백, 크린롤백, 크린장갑, 크린지퍼백 등 크린랲 대표 5가지 품목에 대해 1983년 첫 출시 당시 모습 그대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는 다음 달 말일까지 일반 소매점, 대형마트, 농협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린랲


또한 온라인 크린랲 홈페이지에서는 약 8천만 원의 경품을 건 파격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랲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1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는 크린랲 레트로 패키지 제품 구매 후 인증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URL을 크린랲 홈페이지에 남기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9월 4일에 발표한다.


크린랲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슬롯머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60명에게 LG스타일러(5명), LG건조기(30명), LG코드제로 청소기(10명), 에어프라이어(90명), 크린랲 기프트 세트(225명) 등이 주어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린랲


크린랲 승문수 대표는 "최근 레트로가 열풍인 가운데 창립 36주년을 맞아 크린랲 최초 패키지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되는 할인 및 경품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린랲은 1983년 창립하여 국내 최초로 인체에 무해한 LLD-PE 포장랩 제품을 출시, 국내외 5개국 특허 및 미국 F.D.A 승인을 받으며 국내 식품 포장랩 분야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디테일 프리미엄으로 차별화되는 포장랩 제품 및 주방용품을 통해, 국내 및 세계 18개국 주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생활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신제품 개발을 진행, 식품포장용품과 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와의 협업을 통해 친환경 생분해 비닐을 상용화하여 시장에 론칭할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