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하차'로 이제는 '프듀X'서 볼 수 없는 최병찬의 마지막 모습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연습생 최병찬의 '프로듀스 X 101' 하차 전 마지막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오를 연습생을 가리는 3차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순위 발표식에 앞서 연습생들은 어디서든 빛날 수 있는 '모태 아이돌 화장법' 수업에 돌입했다.


이날 메이크업 수업의 강사로 초빙된 뷰티 트레이너는 유튜브 구독자 162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수업에 나선 씬님은 연습생들을 향해 "혹시 메이크업을 받아보고 싶은 사람?"이라며 지원자를 모집했다.


씬님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연습생 최병찬은 손을 번쩍 들며 남다른 의지를 불태웠다.


덕분에 씬님에게 메이크업을 받게 된 최병찬은 '열일'하는 미모로 뷰티 모델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마지막 순간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최병찬의 모습에 누리꾼은 "저렇게 열심히 했는데 중도 포기라니", "아프지 말고 꼭 무대에서 다시 보자"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 최병찬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병찬이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병찬은 오래전부터 앓아온 만성 아킬레스 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져 Mnet '프로듀스 X 101' 출연을 지속하기에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Naver TV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