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CG 미모로 구독자 폭발 중인 23살 '얼굴 천재' 유튜버

인사이트YouTube '최토끼ttokkii'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유튜버 최토끼가 남신 미모로 여성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남성 유튜버의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은 영상에는 유튜버 최토끼가 '숙취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최토끼는 여성 뷰티유튜버만큼이나 섬세하고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했다. 쉐딩부터 시작해 아이 메이크업, 블러셔까지 자신만의 스킬을 이용해 막힘없이 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최토끼ttokkii'


하지만 메이크업 설명만큼이나 눈길을 끈 건 바로 그의 CG 같은 미모였다.  


최토끼는 달걀형 얼굴에 사슴처럼 큰 눈망울, 날렵한 콧날,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도톰한 입술까지 마치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완벽한 조각 외모를 자랑했다.


아이돌이 아니라면 쉽게 소화하기 힘든 화려한 색조의 메이크업까지 그는 뛰어난 미모로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


그의 섬세한 설명과 미모 때문인지 해당 숙취 메이크업 영상은 게재된 지 한 달 만에 조회 수 12만 회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최토끼ttokkii'


최토끼는 주로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브이로그 위주의 영상을 올리는 신인 유튜버다.


올해 23세인 그는 유튜버로 데뷔한 지 약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구독자 11만 846명을 기록했다.


YouTube '최토끼ttokki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