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여름휴가 시즌 장거리 수요 63.7% 증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인터파크투어는 여름휴가 시즌 유럽·미주 등 장거리 여행 수요(7~8월 출발 해외항공권 기준)가 전년 동기 대비 63.7%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유럽(73.8%)이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유럽은 각종 여행 예능 프로그램을 통한 꾸준한 노출과 루프트한자·에티하드·아에로플로트·에어프랑스 등 유럽 항공사의 공급석 증가 등으로 수요와 공급이 더욱 원활해지며 여행객이 늘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여름휴가 시즌 장거리 여행지 인기 도시는 런던·파리·프라하·로마·프랑크푸르트·바르셀로나·취리히·자그레브·비엔나·마드리드 순으로 1~10위를 차지했다.


영국 런던·프랑스 파리·체코 프라하·이탈리아 로마· 독일 프랑크푸르트 등 유럽의 핵심 여행지로 꼽히는 곳들이 1~5위를 차지하며 견고한 인기를 누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스위스(취리히)는 7~8월 날씨가 좋고 특히 은하수가 가장 잘 나타나는 시기로 은하수를 보러가기 위한 수요가 높다.


스페인 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 자그레브·오스트리아 비엔나 등은 유럽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 가능해 순위권을 차지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스페인 마드리드는 풍부한 관광거리는 물론 축구의 성지로, 산티아고에 있는 레알 마드리드 축구장을 방문을 원하는 축구 마니아층의 필수 여행지로 인기다.


인터파크투어는 장거리 인기 휴가지 유럽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고, '대한항공 창립 50주년 기념 특가! 나만의 인생유럽', '아시아나 WITH 유럽, 핵인싸' 기획전 등을 준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투어


또한 유럽 여행객을 위해 '더 비스터 빌리지 쇼핑 컬렉션'을 통해 파리·런던·밀라노를 비롯한 유럽 주요 9개 도시 명품 아웃렛 혜택을 준비했다.


왕복 셔틀 할인, 물건 구매 시 10% 할인 가능한 VIP카드 제공, VIP 라운지 입장·수화물 보관 서비스·핸즈프리 쇼핑 서비스 등 편의시설 제공, 무료 음료 등 간식 제공까지 다채롭다.


아웃렛 혜택은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바우처를 다운 받아 프로모션 코드(INTPR19)를 입력한 바우처를 아웃렛 방문 시 제시하면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