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호텔제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롯데호텔제주의 온돌 객실은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과 더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아 연간 90%에 달하는 높은 예약률을 자랑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12일 온돌 타입의 스위트 객실인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 온돌 객실을 리노베이션해 약 30평 규모(93.8㎡)의 넓은 스위트 객실로 재탄생시켰다.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과 안락한 침실이 분리돼 있는 품격 높은 스위트 객실이다.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돌 마루와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2개 및 별도의 침구류도 준비되어 있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호텔제주


특히, 거실 벽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밀 아지트 공간 '키즈 벙커'가 자리잡고 있으며, 본관 1층에 위치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삼대가 함께하는 대가족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스위트 온돌 룸 오픈 기념 '럭셔리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4인형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1박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박당 4인 이용 혜택, 4인 조식 1회, 미니바 무료 1회가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호텔제주


2박 투숙 시에는 한식당 무궁화의 통갈치 반상구이 4인 식사를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요금은 60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