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이랑 카드 쏙 넣고 다니기 좋은 '앙증팡팡' 짱구 동전 지갑

인사이트(좌) Instagram 'yo0on_j.h', (우) Instagram 'jaejae_bird'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어떤 제품과 콜라보해도 항상 구매 대란을 일으키는 짱구가 이번엔 동전 지갑과 만났다.


최근 각종 SNS에는 '들고 다니기 간편한 짱구 지갑'이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진한 눈썹의 짱구가 콕 박힌 동글동글한 동전 지갑 모습이 담겨있다.


이 '짱구 동전 지갑'은 검은색, 빨간색, 파란색 등의 색깔로 구성됐으며 짱구의 다양한 표정이 그려진 게 특징이다.


감동, 분노, 놀라움, 반함 등 짱구의 감정을 그대로 드러낸 디테일한 얼굴은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마구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Instagram 'jaejae_bird'


하나의 디자인을 고르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차마 하나만 고르기 어려워 종류별로 소장하고 있는 이들도 있다는 후문이다.


수납 기능도 뛰어나다. 동전은 물론 지폐나 카드도 넉넉히 들어가 외출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다.


지퍼 부분에는 연결고리가 있어 가방이나 옷 등에 걸고 다닐 수도 있다. 편리함과 초절정 깜찍함을 동시에 갖췄다.


귀염뽀짝미 넘치는 짱구 동전 지갑은 온라인 쇼핑몰 혹은 완구 가게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짱구 동전 지갑으로 세젤귀 매력을 마음껏 뽐내보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no_shushu'


인사이트Instagram 'handysung'


인사이트Instagram 'kongsil_siste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