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콘서트서 '대장 클래스' 제대로 보여준 박효신 '야생화' 라이브 무대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대장' 박효신이 단독 콘서트에서 완벽한 '야생화'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LOVERS : where is your love'가 개최됐다.


이날 약 3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된 박효신은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무대로 화답했다.


그중에서도 박효신은 최고 히트곡 중 하나인 '야생화' 무대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인사이트YouTube '장재영'


무대 한가운데 마련된 의자에 앉은 박효신은 지그시 눈을 감고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애절한 가사를 읊조리며 담담하게 노래를 이어나갔다.


특히 곡 후반부로 갈수록 빛나는 그의 깊은 음색과 시원한 고음은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장재영'


이날 박효신이 보여준 완벽한 무대는 마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이 그려지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대장' 클래스를 제대로 보여준 박효신의 '야생화' 라이브 무대를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박효신은 오는 7월 13일까지 약 3주 동안 단독 콘서트 'LOVERS : where is your love'를 통해 11만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Twitter '19810901kr'


YouTube '장재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