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캐릭터 '콕' 박혀 덕후들 소장욕구 폭발하게 만드는 모나미 '디즈니볼펜'

인사이트Instagram 'p__hj_'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편하게 쓰기 좋은 '모나미' 볼펜이 디즈니 왕국의 친구들과 손을 잡고 완소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모나미와 디즈니가 콜라보를 이룬 모나미의 디즈니 시리즈 볼펜의 후기가 속속들이 등장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컬러풀한 색감을 입은 모나미 볼펜이 등장한다.


인사이트Instagram 'sothdud2254'


흔히 '모나미' 볼펜으로 알려진 흰색의 바디와 검정색 헤드를 가진 투박한 디자인과 전혀 다른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녀와야수, 인어공주, 백설공주뿐만 아니라 앙증맞음을 뽐내는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친구들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담겨있다. 


볼펜 한 자루 한 자루에 만화 속 장면을 그대로 담아내 보는 것만으로도 디즈니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폭발시킨다.


인사이트Instagram 'inuuuuu_'


디즈니 볼펜은 '열공'에도 효과가 좋다. 공부하기 싫어도 볼펜이 귀여워 저절로 필통에서 펜을 꺼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펜을 꺼내다 보면 나도 모르게 어느새 필기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는 평이다. 그야말로 디자인과 효능(?)을 다 잡은 완벽한 볼펜이라 칭할 만하다.


해당 제품은 CGV 씨네샾 및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쇼핑에 참고해보자.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완소 볼펜을 '겟'하고 싶다면 디즈니 볼펜을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sothdud225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