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뺨치는 '미친 비주얼'로 KT 광고까지 진출한 배그 BJ 뜨뜨뜨뜨

인사이트YouTube '뜨뜨뜨뜨'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뛰어난 게임 실력에 아이돌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꽃미남 미모를 가진 BJ 뜨뜨뜨뜨가 KT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17일 BJ 뜨뜨뜨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뜨뜨뜨뜨 X KT 10GiGA 인터넷'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에서 뜨뜨뜨뜨는 BJ로서의 삶에 대해 털어놨다.


과거에는 "폐인이다", "게임만 한다"며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소리를 자주 들었다던 뜨뜨뜨뜨는 요즘에는 BJ로서 인정받고 있다며 주변 사람들의 시선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인사이트YouTube '뜨뜨뜨뜨'


집에서도 골칫덩이 아들에서 카드를 통째로 드리는 효자로 거듭났다고.


그는 자신의 강한 승부욕과 함께 장비의 필요성도 언급했다.


"1억짜리 스포츠카랑 1억짜리 컴퓨터가 있으면 전 컴퓨터에요. 장비가 밀리거나 렉 걸려서 지면 너무 열받아요"


하지만 누리꾼들은 뜨뜨뜨뜨의 진솔한 이야기 대신 그의 얼굴에만 반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뜨뜨뜨뜨'


광고 촬영을 앞두고 헤어, 메이크업, 코디까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한 뜨뜨뜨뜨의 비주얼은 아이돌에 가까웠기 때문이다.


특히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낼 때와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웃는 장면에서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게임 실력에 출중한 비주얼로 KT 광고까지 진출한 뜨뜨뜨뜨의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한편 KT는 뜨뜨뜨뜨에게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스트리머 전용 인터넷'을 공급할 예정이다.


YouTube '뜨뜨뜨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