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시원'한 구슬아이스크림 뚝딱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 키트'

인사이트영실업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가만히 있어도 땀이 뻘뻘 흐르는 날씨, 머릿속에 아이스크림 생각이 간절하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달콤한 맛과 오물오물 재미있는 식감까지 선사하는 '구슬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겠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여름을 맞아 '구슬아이스크림메이커'의 후기가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park_chorong_cy.jy'


게시물 속 소개된 제품은 작은 알갱이 모양을 띤 구슬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 수 있는 키트다.


제품엔 믹서기, 아이스크림 틀, 계량기 등 구슬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기구가 동봉돼있다.


만드는 방법도 쉽다. 먼저 믹서기에 우유와 각종 시럽을 넣고 섞어준다. 잘 섞인 우유는 아이스크림 통에 옮겨 담는다.


통에 달린 손잡이를 누르면 우유가 계량기 통으로 쪼르륵 내려오는데, 이를 동봉된 틀에 뿌려주면 끝이다. 


인사이트Instagram 'park_chorong_cy.jy'


냉동실에서 3시간 정도 보관하면 틀에 가득 찬 구슬 아이스크림이 적당히 언다.


완성된 아이스크림은 그릇에 담아 모아 준다. 그다음 아이스크림을 아빠 숟가락으로 크게 '푹' 떠서 맛있게 먹으면 된다.


내가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꿀맛이 '두배'로 느껴진다는 평이다. 


평소 작은 크기 한 통에 2~3천원 가격으로 다소 부담스러웠던 구슬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더욱더 좋다.


재미와 맛을 동시에 잡은 '구슬아이스크림메이커'와 함께 신나는 여름을 보내보자.


인사이트영실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