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래퍼 뺨치는 실력으로 '한양대' 디스곡 낸 서울대생들

인사이트Bounce Factory / YouTube 'Wonderwood'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서울대학교가 한양대학교를 디스한 랩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Wonderwood'에는 '수도전 시즌2' 서울대학교 중앙흑인음악동아리 '바운스 팩토리(Bounce Factory)'의 한양대 디스 곡이 공개됐다. 


이번 곡의 제목은 'WELL EDUCATED KID'로 바운스 팩토리는 한양대학교를 향한 신랄한 디스를 뛰어난 랩 실력과 청량한 보컬로 풀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ounce Factory / YouTube 'Wonderwood'


이번 곡에서는 특히 재치 있는 가사가 눈길을 끌었다. 


"휴(HYU, Hany-Yang University) 태도 점수 매겨, 한숨 나오죠 에혀", "'한대'는 맞아야 될 랩 실력 꽤 형편없어", "사자 아닌 길고양이" 등 한양대를 향한 센스 있는 디스가 담겼다. 


또한 "서울이란 단어들을 보면 우리 이름을 떠올려", "우린 우리 말고 상대할 게 없어" 등 서울대 학생들만이 뿜어낼 수 있는 스웨그를 완벽하게 뽐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ounce Factory / YouTube 'Wonderwood'


뛰어난 가사만큼 이를 풀어낸 래퍼들의 실력 또한 프로 못지않았다. 


인트로와 훅을 담당한 김주원(RoCCe)은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로 여름이 가까워졌음을 한껏 뽐냈고, 곡의 마지막을 장식한 최현세(Holmsted)는 무반주 랩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중간 1, 2절을 담당한 이광민(Aisay)과 고승민(RAiiNI+KID)도 정확한 발음과 전달력으로 곡의 맛을 제대로 살려내 듣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해당 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수도전 시즌 곡 중 '올 타임 레전드'다", "공부도 잘하는데 랩까지 잘해", "이 가사 귀에 딱 꽂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Wonderwood'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