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8월까지 '야식 맛집 패키지'와 '낭만 크루즈 패키지'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도심 속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얼리 서머를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와 낭만 크루즈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야식 맛집' 패키지는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돼 있어 간단하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1박과 함께 진라면, 뿌셔뿌셔, 리얼 멕시칸 브리또, 맥앤치즈 스파게티, 짜장볶이 등 야식에 빼놓을 수 없는 오뚜기 스낵박스와 가고메 야채주스, 아사히 미니캔 맥주가 제공된다.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혜택으로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주중 17만원, 주말 19만원(10% 세금 별도)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낭만 크루즈'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스토리크루즈 티켓 2매, 크루통 컵스프 콘크림 1개가 포함돼 있다.


더불어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 가고메 농축 야채주스로 구성된 오뚜기 모닝박스, 그리고 1시까지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2만 1천 원부터(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는 여름이 시작되면서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간단한 조리 시설이 있는 객실에서 야식을 즐기거나,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서울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는 낭만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이른 여름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