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싱어송라이터 SAAY(쎄이)가 1년 만에 신곡 'ZGZG'(지기지기)로 컴백한다.
4일 오후 6시 공개된 'ZGZG'(지기지기) 선공개 티저에는 경쾌한 비트에 맞춰 익살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SAAY(쎄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티저에서 아티스트 SAAY는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퍼포머’로서의 컴백을 예고하며, 곧 발매될 싱글 'ZGZG'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1년 만에 발매되는 SAAY의 새 싱글 'ZGZG'는 우리의 전통 가락인 ‘장지기장’이 모티브가 된 곡으로, SAAY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사진 제공 = 유니버설뮤직코리아
티저의 곳곳에서 SAAY는 엉뚱하고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지난 31일 SAAY는 비하인드 영상 시리즈 'SAAY THE MAGAZINE: p.1'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무대 비하인드 영상과 진솔한 생각이 담긴 인터뷰 등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에서 SAAY는 '퍼포먼스 아티스트'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곧 발매될 싱글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을 예고했다.
한편 SAAY는 지난 2017년 싱글 앨범 'Circle'로 데뷔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다양한 힙합 R&B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로 눈길을 끈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