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으로 돈 왕창 벌어 '8억'짜리 아파트로 이사가는 '23살' BJ양팡 클라스

인사이트Instagram '_eunz1nara_'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16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겸 BJ 양팡이 럭셔리하우스로 이사를 한다.


지난달 24일 BJ양팡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곧 이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팡 5식구는 20평대 아파트에서 옹기종기 살고 있었다. 하지만 보다 넓은 집에서 안락하게 지내기 위해 이사를 결심한 것이다.


양팡은 그동안 방송 활동으로 모은 돈을 더해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70평대 아파트를 계약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올해로 23살인 양팡의 유튜브 월수입은 약 1억, 별풍선 수입은 월 4천만원 정도로 알려졌다.


양팡이 새로 이사하게 될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는 부산 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58층 높이의 고급아파트다.


서면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마천루 아파트로 가격은 약 8억원대다.


고급아파트인 만큼 입주민들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단지 내에 마련돼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고 있는 스카이라운지는 물론,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골프장, 수영장 등도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보안 역시 철저해 외부인 출입도 제한돼 있다. 몇몇 초등학생들의 '벨튀'로 고통받았던 양팡이지만 이제는 그럴 일도 없게 된 것이다.


한편 양팡은 16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로, '2018 아프리카TV BJ 대상 버라이어티 여성 BJ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