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이베이코리아

오늘(24일)부터 5일간 지마켓·옥션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핫템 6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겜돌이·겜순이'의 워너비 아이템 닌텐도와 부모님께 선물하면 사랑받을 수 있는 '효자템' 다이슨 등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마켓과 옥션에서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가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쇼핑 축제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일자별로 1장씩, G마켓과 옥션 각각 제공한다.


카드사 중복 할인 역시 가능하다. 신한·NH농협·KB국민·비씨·현대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7% 중복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이보다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밀 클럽'(?)이 있으니 바로 '스마일클럽'이다.


연회비 3만원을 내고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그 이상의 혜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역대급 가성비'로 '겟'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멤버들에게는 빅스마일데이 동안 최대 20만원 혜택의 '20% 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5% 할인쿠폰', '배송비 무료쿠폰'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스마일클럽 친구에게 알려주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 캐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스마일클럽 멤버들을 위한 '전용 딜'이 따로 있다는 사실. 스마일클럽 멤버들이 빅스마일데이에 놓치지 말아야 할 상품 6가지다.


1. LG Pra.L (프라엘)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피부과에 다녀온 듯 반짝반짝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LG 프라엘 풀 패키지. 효과가 좋은 만큼 가격이 비싸 고민하게 되는 게 사실이었다.


그런데 스마일클럽 멤버라면 판매가 120만원을 훌쩍 넘는 LG 프라엘 풀패키지를 쿠폰가 80만원 대로 구매 할 수 있다.


2.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슈퍼소닉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슈퍼소닉에는 모발 손상을 방지하는 자동 열 제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에 긴 머리 여성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것 중 하나다.


40만원 중반 대로 판매되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를 G마켓에서 정가대비 약 10만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드라이어 외에도 청소기, 날개없는 선풍기도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다.


3. 닌텐도 스위치 + 마리오 카트 8 + 전용 핸들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한번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된다는 닌텐도 스위치는 G마켓에서 무려 32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뿐만 아니라 마리오 카트8 그리고 전용 핸들까지 가져갈 수 있어 시중 할인 제품보다 훨씬 이득인 셈이다.


4. 신상 아디다스 아딜렛 샌들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샌들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집중하자.


스마일 클럽에 가입하면 '신상' 아딜렛 샌들을 G마켓에서 2만원대에 득템 가능하다.


디자인도 예쁘고 편하기까지 한 신상 샌들이니 놓치면 후회할 '빅딜'이라 할 수 있다.


5. 버켄스탁 S/S여름 성인슬리퍼모음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여름이 되면 너도나도 모두 신고 다니는 버켄스탁 슬리퍼가 아직 없다면 스마일클럽 멤버가 되어보자.


스마일클럽 멤버에 한 해 버켄스탁 S/S 여름 성인 슬리퍼를 옥션에서 한정수량으로 2만 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이즈 품절 전에 서둘러 구입하자.


6. 요거프레소 흑당버블티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SNS에서 대란이 일어난 흑당버블티.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해 '아싸'에 머무르고 있다면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그냥 지나쳐서는 안 되겠다.


한 잔에 4,800원인 흑당버블티를 G마켓에서 구입하면 3,360원에 맛볼 수 있으니 스마일클럽 멤버가 되어 '인싸'에 등극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