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만 믿어 (찡긋)"···카카오톡 휩쓸었던 '오빠티콘' 신상 나왔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전국 오빠들의 마음을 대변(?) 한 재미있는 카톡 신상 이모티콘이 등장했다.


최근 '카카오 이모티콘샵'에는 '오빠는 말이야' 시즌 2 버전이 출시됐다.


이 이모티콘은 스스로를 오빠라 칭하는 캐릭터가 메인이 됐다.


이모티콘에 등장하는 남성 캐릭터들은 저마다 전국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만한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낸다.


인사이트카카오 이모티콘샵


이들 캐릭터는 무쌍이지만 큰 눈망울에 오뚝한 콧날, 깜찍한 하트 모양 입술을 갖고 있다.


이런 훈훈한 비주얼에 통통 튀는 원색 계열의 데일리룩을 입고 있어 그 매력에 '인싸력'을 더하기도 했다.


그들은 "오빠 보고 힘내", "너 좀 귀엽다?", "오빠만 믿어", "괜찮아 울어도 돼" 등의 멘트로 여성들의 마음을 흔든다.


인사이트'오빠가 그래서...' 이모티콘 캡처


또 "오빠가 잘못했어...", "크흐흑 오빠 너무 슬퍼", "오빠한테 한 번만 더 기회를 줄래?" 등 애처로운 표정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오빠 병'에 걸린 복학생 선배 같은 모습에 어이없는 웃음을 자아내는 '오빠가 그래서...' 이모티콘은 출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오빠는 그래서...'는 앞서 출시된 '오빠는 말이야'보다 더욱 여성들의 심장을 멎게 할만한 멘트와 표정으로 업그레이드돼 나왔다.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2,2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무제한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