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겠.어.요?" 유튜버 '구도쉘리'의 핵불닭 먹방 패러디한 권혁수

인사이트YouTube '권혁수감성'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지금 물 끓이고 있어요. 시간이 없어가지고"


'먹방 요정' 권혁수가 인기 유튜버 '구도 쉘리'를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지난 18일 권혁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권혁수감성'에 '먹짱 혁수의 짜파구리 2봉지 습관성 폭식!!!'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권혁수는 냉철한 표정으로 부엌에 서서 "지금 물 끓이고 있어요. 시간이 없어가지고"라고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권혁수감성'


이어 "왜 이런 습관성 폭식이 생겼냐구요?"라고 스스로 질문하더니 "나도 모르게 생긴 버릇. 습관성 폭식. 이게 그냥 난데 어쩌라고"라고 말하며 쿨하게 라면 두 봉지를 끓였다.


그는 무뚝뚝한 표정으로 "아시겠어요?, 시간이 없다구요"라는 말을 반복하며 짜파구리 2인분을 순식간에 먹어치웠다.


이런 독특하고 재밌는 콘셉트의 영상은 앞서 유튜버 '구도 쉘리'가 핵불닭볶음면 2봉지 '먹방'을 선보이며 했던 대사를 패러디한 것이다.


인사이트YouTube '구도 쉘리GudoShelley'


'구도 쉘리'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종종 습관성 폭식을 하지만 늘상 당당한 태도를 유지하는 매력만점 유튜버다. 현재 그는 1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구도 쉘리는 권혁수가 올린 영상에 "혁수 오빠, 어쩜 이리 나를 철저히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죠? 원조인 나보다 더 감칠맛 나게 영상을 만들어서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입 틀어막고 낄낄거리면서 시청했네요"라는 귀여운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두 사람의 무뚝뚝하고 신경질적인 콘셉트는 구독자들을 '빵' 터지게 했다. 웃음 참을 준비하고 하단에서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권혁수감성'


인사이트YouTube '구도 쉘리GudoShelley'


YouTube '권혁수감성'


YouTube '구도 쉘리GudoShelle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