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선물해준 케이크 떨어뜨리고 미안해 손으로 주워먹는 '세젤귀' 아이유

인사이트YouTube 'Mera'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가수 아이유가 팬들이 준비한 케이크를 실수로 떨어뜨리고 손으로 주워 먹는 귀여운 팬 사랑을 보여줬다.


지난 17일 연세대학교 축제 무대에 오른 아이유는 연세대 학생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물 받았다.


전날인 16일 생일을 맞은 아이유를 축하하기 위해 연세대는 축하 영상과 함께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아이유는 감동하고 기쁨을 주체하지 못했지만 사고가 일어나고 말았다.


인사이트YouTube 'Mera'


아이유가 생일 케이크를 받아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실수로 케이크를 떨어뜨린 것이다.


아이유는 "죄송해요"라며 당황했지만 관객은 "괜찮아"를 연호하며 아이유를 북돋아줬다.


그러자 아이유는 미안함을 숨길 수 없었는지 바닥에 떨어진 케이크를 손으로 찍어 먹으며 "먹을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아이유는 "오늘은 연대인들이 주인공인 축제인데"라고 민망해하며 "이렇게 많은 사람에게 생일 축하 노래 받아본 건 처음이다. 너무 감사하다"고 감동했다.


아이유의 귀여운 실수에 누리꾼은 "실수하고 당황해서 웃는 게 너무 귀엽다", "많은 사람 앞이라서 더 당황했을 듯", "깜짝 이벤트 준비한 학교도 센스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era'


YouTube 'Mer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