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도 아닌데 '4살 연하 남친' 봉준에게 수천만원짜리 '벤츠' 선물한 박가린

인사이트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4살 연상 여자친구 BJ 박가린과 알콩달콩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BJ 봉준이 수천만원짜리 벤츠를 선물로 받았다.


지난 16일 봉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MUTUBE)와꾸대장봉준'에 "여자친구가 외제차를 선물로 사줬습니다"라며 하나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흰색 벤츠를 끌고 나타난 봉준은 장미와 안개꽃이 가득한 꽃다발을 들고 차에서 내렸다. 


이어 "이 차가 뭐냐. 바로 벤츠입니다!"라며 "가린이가 저를 위해 선물해줬어요"라고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이날 봉준이 박가린으로부터 선물 받은 차는 '2019 벤츠 C 클래스'로 추정된다. 5,530만원~6,400만원으로 고가의 가격을 자랑하는 차량이기도 하다. 


박가린의 수입이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주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다. 


그런데도 남자친구를 위해 벤츠를 선물했다는 건 박가린이 남자친구 봉준을 많이 아끼고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다.


봉준도 영상에서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베푸는 여자친구를 향해 고마움을 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한편 봉준이 들고 내린 꽃다발은 차 선물을 준 박가린에 대한 보답이자 로즈데이(지난 14일)를 맞이한 선물이었다. 


그는 생방송 중인 박가린을 찾아가 수많은 시청자들이 보는 앞에서 꽃다발을 건넸다. 이 장면을 실시간으로 보고 있던 시청자들은 놀라면서도 그의 멋진 모습에 감탄했다. 


꽃다발을 선물 받은 박가린은 "너무 행복하네?"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봉준이 요즘 꽃다발 자주 사다 주네. 사랑꾼 봉준", "봉가린 응원합니다", "봉준님 그런 여친 없어요. 정말 놓치지 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MUTUBE)와꾸대장봉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