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금요일(17일), 스파오 달려가면 커플템으로 딱인 세젤귀 짱구 파자마 '1+1'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스파오가 다양한 파자마를 할인하는 쇼킹한 세일을 선보인다.


15일 이랜드 패션 SPA 브랜드 스파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파자마 페스티벌' 소식을 알렸다.


이번 파자마 페스티벌은 일반적인 세일 행사와는 다르게 편하게 입기 좋은 '파자마'에 중점을 둔 행사다.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우선 부드러운 레이온 소재에 '짱구'를 담아낸 레이온 짱구 파자마가 '1+1'로 제공된다.


해당 제품은 레이온 소재로 이뤄진 만큼 촉감이 좋고 편안한 데다, 자주 빨아도 후줄근하게 늘어나지 않아 그야말로 가성비가 뛰어난 파자마라고 말할 수 있다.


여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시원하게 입기 좋은 반팔 파자마도 빼놓을 수 없다.


개당 2만 9,900원의 알록달록 짱구 파자마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에 대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핀과 제이크, 드래곤볼, 해리포터 등 개당 3만 9,900원 신상 파자마 제품도 2개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기분 좋은 쇼핑을 선사한다.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사이즈도 여성용부터 남성용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커플로 맞춰 입기 제격이다.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세일 정보는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보자.


망설임은 곧 품절을 뜻한다. 당장 스파오로 달려가 내 몸에 '꿀잠'을 선사하는 파자마를 특템해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