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 광장, 성년의 날 맞아 굿네이버스 10대 여아 지원 캠페인에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만남의 광장이 세번째 플리마켓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만남의 광장(대표 강유진, 홍정민)은 지난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구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홀에서 플리마켓을 실시했다. 


지난 1월 '부산 만남의 광장 플리마켓'과 4월 '수원 만남의 광장 플리마켓'에 이어 이번이 3회째다.


만남의 광장 플리마켓은 약 100여명의 셀러가 준비한 인기 물품과 참여자들을 위한 1,000개 2,000만원 상당의 선물, 추억의 뽑기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많은 시민들의 방문을 이루어냈다.


이번 플리마켓 수익금으로 만남의 광장은 다가오는 5월 20일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여아지원 캠페인으로 나눔에 동참했다. 기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녀들에게 여성용품 키트 지원, 1:1멘토링, 심리 상담 치료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플리마켓에 참여한 셀러는 "대규모 플리마켓 행사에 셀러로 참여하게 되어 뜻깊고 다른 플리마켓과 다르게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된다는 것에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플리마켓에 참여하는 셀러도 기부할 수 있고, 플리마켓에 방문하여준 참여자들도 기부가 되는 플리마켓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권민정 굿네이버스 부산울산경남본부장은 "'깔창생리대' 이슈 이후 굿네이버스에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10대 여아들을 위하여 여성용품 키트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면서 "굿네이버스는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만남의 광장은 지난 1월 첫 플리마켓을 계기로 저소득 가정 여아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