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cm' 요정 키 가진 여성들이 참고하기 딱 좋은 웬디의 여름 사복 패션

인사이트Twitter 'kirakira_W'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초여름을 맞이하며 레드벨벳 웬디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선보인 사복 패션이 화제로 떠올랐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수식어를 자랑하는 레드벨벳 멤버들 사이에서 웬디는 자신에게 딱 맞는 패션 센스를 과시하며 시선을 강탈해왔다.


그는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등장할 때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의상들로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인사이트Twitter 'maplesyrup0221'


사진 속 웬디는 여리여리한 몸매로 귀여운 스타일부터 힙한 의상까지 다양한 패션을 소화해낸다.


또한 흰 셔츠에 검은색 팬츠를 입은 무난한 의상에 새빨간 네일을 매치하며 남다른 센스를 뽐냈다.


평소 웬디는 나시와 가디건을 즐겨 입으며 자신의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Twitter 'maplesyrup0221'


뿐만 아니라 크롭티와 트레이닝팬츠를 입고 공항에 등장한 웬디는 무대 위 상큼한 모습과는 또 다른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웬디는 키 '158cm'이라는 사실이 믿기 힘들 정도로 핫팬츠나 몸에 착 달라붙는 스키니 진을 입고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작은 키 때문에 옷 입을 때마다 걱정이 앞선다면 이번 여름 웬디의 사복 패션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Twitter 'rocketxplanet'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engm_kr'


인사이트Twitter 'FantasyBlue94'


인사이트Twitter 'wenever940221'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maplesyrup022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