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3만원대'에 친구들과 1박 2일 다녀올 수 있어 가성비 끝내준다는 '대마도 여행'

인사이트Instagram 'jj_mini66'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금요일 공강인 친구들이 있다면 함께 대마도 여행을 떠나보자. 지금이라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왕복 3만원대로 갈 수 있는 대마도 여행'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 따르면 현재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을 기준으로 대마도 1박 2일 왕복 티켓을 3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왕복 티켓은 부산에서 대마도 히타카츠까지, 히타카츠에서 부산까지 가는 배편으로 단기간에 다녀오기 딱 좋은 거리다.


실제 대마도는 부산에서 직선거리로 49.5km밖에 되지 않는다. 적은 비용으로 당일치기는 물론 1박 2일 여행도 가능해 배편이 저렴한 지금, 우정 여행을 다녀오는 누리꾼들이 많다.


인사이트Instagram 'jj_mini66'


각종 SNS에서도 '대마도여행'이라는 해시태그로 검색하면 상당한 게시글이 나온다.


게시글에는 대마도를 배경 삼아 친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멋진 우정 사진을 남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신나게 들뜬 이들의 모습은 유쾌한 기운을 전해주기 충분하다.


해시태그 속 게시글에는 대마도 최대 번화가인 이즈하라에 방문한 이들도 있다.


이들은 이즈하라에 위치한 티아라 쇼핑몰에서 기념품을 사고 친구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여행의 묘미를 즐겼다. 여행의 설렘을 전해주기 충분한 사진이었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갑자기 여행 욕구가 터진다", "우리도 공강 때 여행가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금 이 글을 읽으며 혹 대마도 여행이 끌리는 이들이 있는가. 그렇다면 금요일에 여유가 되는 친구들을 모아 1박 2일로 간단하게 대마도 여행을 다녀와 보자.


인사이트Instagram 'omlv_'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alendil'


인사이트Instagram 'cheri__e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