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과 티웨이 항공 타고 일본·베트남으로 '우정 여행' 떠나면 한 명은 '공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친구와 우정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주목해야할 이벤트가 있다.


한 명 가격에 두 명이, 세 명 이상 모이면 '반값'에 일본과 동남아를 여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지금 티웨이항공에서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행사로 친구들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에서 쌀국수를, 일본에서 달달한 디저트를 즐기고 돌아오자.


지난 6일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티웨이 항공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오늘(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명 이상이 모이면 항공권을 무조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해당 이벤트로 두 명의 탑승객은 한 명 가격에 두 명이 여행할 수 있는 원 플러스 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3명 이상일 경우에도 무조건 총 항공료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하지만 10인 이상 단체 항공권 예약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오는 8일부터 6월 30일까지니 꼭 유의하고 구매하도록 하자.


인사이트베트남 나트랑 / Instagram 'raymond_dairiam'


인사이트베트남 나트랑 / Instagram 'bennytobert'


할인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예약 전 항공권 조회 과정에서 'TWAYAIR'라는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대상 노선은 일본과 동남아 지역 일부 노선으로 일본은 '대구-사가', '대구-구마모토', '대구-오사카', '부산-사가', '부산-오이타', '무안-오이타' 노선이며 동남아는 '인천-나트랑', '대구-나트랑', '부산-하노이' 노선이다.


특히 베트남 나트랑의 경우 최근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언덕 등으로 유명해져 최근 신흥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노선별 상세 운임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올봄을 신나는 여행, 힐링 되는 여행으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