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마돈나·드레이크·카디비"···방탄소년단이 빌보드서 만난 '레전드' 스타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2일(한국 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은 톱 듀오/그룹 부문과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이 끝난 후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방탄소년단은 마돈나(Madonna), 드레이크(Drake), 카디 비(Cardi B), 할시(Halsey)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시애라(Ciara), 토리 켈리(Tori Kelly), 베키 지(Becky G)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월드 스타들 사이에서도 여유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해 보이며 '월드 클래스'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의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사진에 전 세계 아미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퍼포머로 무대에 선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2일 발매한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공연을 선보였다.


무대는 피처링에 참여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할시(Halsey)와 함께 전 세계 최초 컬래버레이션 공연으로 펼쳐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