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다우니

방안에서 빨래 말려 입던 유튜버 '파뿌리' 진렬이 썸녀 만나기 전 구매한 '이것'

인사이트Youtube '파뿌리'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사랑의 계절 5월, 인기 유튜버 파뿌리 '진렬'에게도 봄이 찾아왔다. 놓치고 싶지 않을 만큼 느낌이 좋다.


지이잉. 그의 마음이 하늘에 닿았는지 책상 위에 살포시 놓여있던 휴대폰에 신호가 왔다. 그녀다.


"진렬씨 뭐해요? 우리 주말에 데이트 할까요?"


그녀와의 데이트 약속에 심장이 콩닥콩닥 뛰고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갔지만, 마냥 기뻐할 수만은 없었다. 


인사이트Youtube '파뿌리'


실내에서 빨래를 말리다 보니, 빨래가 제대로 안 말라 옷에서 퀴퀴한 냄새가 진동했기 때문이다.


제자리 뛰기, 팔벌려뛰기, 드라이기로 냄새 빨아들이기. 온갖 민간요법을 사용해봤지만 변한 건 없었다.


하늘도 무심하시지. 그의 눈에서 눈물이 찔끔 나오려는 순간 구세주가 등장했다.


정답은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다. 그는 다우니를 만난 뒤 사랑이 가득 찬 봄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인사이트Youtube '파뿌리'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가 뭇 남성들의 구세주로 불리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 어떤 흔적보다 매력적인 '다우니 향기'를 선물하기 때문이다.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미세먼지가 많고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야외에 빨래를 널 수 없을 때 빨래의 덜 마른 냄새를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향으로 냄새를 덮지 않고 악취를 '중화'하는 방식으로 냄새를 제거한다는 점이다.


기존 제품보다 30% 더 함유된 탈취 전문 테크놀로지 입자가 섬유 구석구석으로 침투해 은은한 향기만 남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파뿌리'


이 때문에 냄새와 향기가 섞여 제 3의 악취가 발생하는 최악의 상황을 예방해 줄뿐만 아니라, 원래 내 몸의 체취인 듯 '자연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다.


향기를 만드는 퍼퓸오일이 3배나 강해져 1/3컵만 사용해도 부드러운 감촉과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어 경제적이다.


제품은 실내 건조 상황을 고려해 부드럽고 섬세한 자스민 향을 담아 싱그러운 기운을 살려준다.


미세먼지와 황사, 여기에 폭우가 쏟아지는 끈적끈적한 장마 시즌까지 다가오고 있다.


다이나믹한 한반도 기후에서 꿉꿉한 냄새로부터 내 옷을 지킬 수 있는 방법,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와 함께라면 가능하다.


YouTube '파뿌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