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대표와 3월 말 결혼식 올린 '성인식' 박지윤"

인사이트(좌) 박지윤 크리에이티브, (우) 카카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가수 박지윤이 카카오 대표와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22일 스포티비뉴스는 연예 관계자 및 IT업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박지윤이 카카오의 조수용 공동대표와 지난달 말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외부에 알리지 않고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했던 두 사람의 결혼식은 조용하고 차분하게 진행됐다고 한다.


두 사람의 인연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매거진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하며 시작됐다.


인사이트B캐스트


조수용 대표는 박지윤이 진행을 맡았던 'B캐스트'에 출연해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면서 마니아층을 만들었다.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


앞서 박지윤은 지난 2017년 조수용 대표와의 열애설 당시 "함께 일하는 관계로 친분이 있는 것은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며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지난 1993년 하이틴 잡지 모델로 데뷔했던 박지윤은 '성인식', '가버려' 등을 발표하며 당대 최고의 섹시스타로 큰 인기를 누렸으며 현재는 가수뿐만 아니라 사진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창립 초기 멤버인 조수용 대표는 현재 여민수 대표와 함께 카카오 공동 대표직을 맡고 있다.


인사이트뉴스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