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0대들이 사용하는 'ㅋ' 5초에 30개 치는 방법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친구들과 웃음꽃이 만발하는 단체 카톡 창에서 리액션을 하나 보장하는 것이 있다.


바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초성, 수많은 'ㅋ'의 물결이다.


카톡 창에서 ㅋ의 개수는 우리의 웃음의 강도와 비례하기 때문에 대부분 사람은 '현웃'이 터진 순간에는 자신의 웃음 정도를 드러내고자 엄지가 빠질 정도로 액정을 눌러야만 한다.


하지만 이런 수고로움을 대처할 수 있는 '신박한' ㅋ 치기 방법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핸드폰 쿼티 키패드로 'ㅋ' 빨리 치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인사이트YouTube '손은지'


게재된 글에서는 ㅋ을 빨리칠 수 있는 방법이 간략하게 소개 돼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ㅋ을 치고 있는 자신의 왼쪽 엄지를 오른쪽 검지와 중지로 번갈아 두드려 진동시키는 것이다.


실제 각종 유튜브 채널에는 이 방법을 소개하면서 직접 빛의 속도로 ㅋ을 두드리는 모습을 소개하는 영상이 게재되기도 했다.


이와 같은 방법에 능숙해지면 단 5초 만에 무려 ㅋ을 30개나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엄지를 여러 번 힘들게 놀리지 않고 검지와 중지가 주는 진동으로 빠르게 ㅋ을 만들 수 있어 효율적이고 편하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너무나 웃겼지만 웃긴 마음을 빠르게 ㅋ으로 채울 수 없어 아쉬웠다면, 이제는 위와 같은 꿀팁을 사용해 리액션 '고인물'이 되어보자.


인사이트YouTube '손은지' 


YouTube '손은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