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최대성이 독보적인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에 출연했던 배우 최대성이 떠오르는 신스틸러에 등극했다.
21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최대성은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에서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짧고 굵은 존재감을 보여주며 개성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최대성은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
더벅 머리 배우 최대성, 대체불가의 독보적인 매력
오랜 시간 고수해 온 더벅머리 헤어스타일은 이제 배우 최대성만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아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줬다.
그의 활약은 예능에서도 돋보였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 개그맨 박수홍 절친으로 출연한 그는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깊게 자리매김하며 더벅머리 아저씨가 아닌 최대성이라는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최대성은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 1회성 게스트로 합류했다가 고정으로 발탁되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활약을 하고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크고 작은 역할로 대중을 만나왔던 최대성은 필모그래피 또한 화려하다.
그는 SBS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별에서 온 그대', MBC '최고의 사랑', KBS '아버지가 이상해' 등 인기 드라마는 물론이고 영화 '괴물', '놈놈놈', '럭키' 등 인기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이처럼 출연했다 하면 높은 시청률과 관객 수를 동원하며 흥행 보증 명품조연으로 떠오른 최대성은 그의 다음 작품과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최대성이 현재 출연 중인 '집시맨'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MB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