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초콜릿' 꽉 채워져 달달 포텐 터졌다는 '허쉬 초코아이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특유의 진한 달콤함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허쉬 초콜릿이 '쭈쭈바(튜브 아이스크림)'로 탄생했다.


허쉬 아이스크림을 생산·유통하는 에버스톤은 17일 '허쉬 초코아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SNS에 해당 제품 사진이 공유되며 "꼭 먹어봐야 한다"는 등 누리꾼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허쉬 초코아이스는 '초콜릿의 명가' 허쉬답게 진하면서도 깊은 초콜릿 맛이 가장 큰 매력이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본격적으로 허쉬 초코아이스를 맛보기 위해 윗부분 뚜껑을 떼어내면 달콤한 초콜릿 향이 사르르 올라온다.


한 입 먹으면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입안 가득 퍼지며, 쭈쭈바 아이스크림 특유의 시원함으로 마무리된다.


달콤함과 시원함이 기가 막힌 조화를 이루며 누리꾼은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특히 해당 제품은 허쉬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쭈쭈바 형태라고 알려져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기존 쭈쭈바의 특장점인 청량감과 시원함을 더했으며 허쉬 초콜릿의 진하면서도 깊은 맛도 놓치지 않았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그 덕에 바 또는 슬러시 형태의 기존 아이스크림과는 전혀 다른 매력이라는 후문이다.


아울러 사측은 해당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수차례 내부 맛 평가를 거쳤다고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그러면서 허쉬 초코아이스에 대해 소비자가 원하는 맛을 살리려 노력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해당 제품을 본 누리꾼은 "허쉬 초콜릿바도 맛있는데 쭈쭈바까지 나왔다", "뭔가 신기하다", "이건 꼭 먹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허쉬 초코아이스는 전국 편의점에서 1,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당이 떨어지는 오후, 달콤한 간식으로 허쉬 초코아이스를 도전해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