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STYLENANDA 스타일난다'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가수 현아가 다소 난해(?)한 콘셉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지난 7일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아와 함께한 화보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형형색색의 의상을 입고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플라워 패턴이 가득한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의상까지 완벽 소화한 현아는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공식을 몸소 증명해 보였다.

YouTube 'STYLENANDA 스타일난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남다른 비주얼, 마네킹 같은 몸매를 과시한 현아는 독특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강렬한 레오파드 의상을 입고 등장한 현아는 몽환적인 표정을 지은 채 치마를 훌렁 들어 보였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현아는 사타구니를 꽉 쥐고 그루브를 타며 엉덩이를 흔들기도 했다.

YouTube 'STYLENANDA 스타일난다'
난해한 컨셉임이 분명(?) 하지만 이마저도 힙하게 소화해내는 현아의 능력이 놀랍기만 하다.
'화보 장인'다운 그의 모습에 누리꾼은 "우리나라에 이런 콘셉트 소화할 사람은 현아뿐이다", "치마 올릴 때 진짜 깜짝 놀랐다", "힙하고 귀엽고 섹시하고 혼자 다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아만의 '러블리 섹시'가 그대로 묻어나는 화보를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