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빼고 다 있어ㅠ"···매일 써도 질리지 않는 '귀염뽀짝' 카톡 이모티콘 6

인사이트Instagram 'with_cindy'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짧은 대답이라도 상황에 맞는 귀여운 표정이 들어간 이모티콘을 덧붙이면 대화가 조금 더 부드러워지는 느낌이다.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부분도 이모티콘으로 표현하면 느낌이 더 잘 사는 것 같기도 하다.


또, 다양한 표정을 나타내고 있는 이모티콘을 사용하면 당시 마음을 더욱 잘 전달해준다.


단돈 '2,200원'으로 무한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니. 저렴한 가격에 비해 사용할 때마다 느껴지는 기분 좋음은 계속해서 소유욕을 자극하기도 한다.


여러 감정과 표정 등 세밀하게 표현해 내 깜찍함을 더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들.


오래 쓰다 보면 질릴 수 있지만, 무한한 매력으로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이모티콘 6가지를 소개한다.


짱절미


인사이트뭘 해도 귀여워, 짱절미 / 카카오 이모티콘샵


뽀얀 상앗빛 털과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타견(犬) 절미가 이모티콘으로 등장했다.


이모티콘은 멍 때리고 있는 절미부터 화가 난 것만 같은 모습의 절미, 활짝 미소 짓고 있는 절미 등 다양하다.


또, 다음달 19일까지 짱절미 기브티콘을 구매하면 판매금액 일부가 동물자유연대의 위기 동물 구조 지원 사업 '쓰담쓰담'에 기부된다.


옴팡이


인사이트옴팡지게 따스해 옴팡이 / 카카오 이모티콘샵


옴팡지게 귀엽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옴팡이는 세상에 나오자마자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흰 피부와 강아지처럼 순한 눈매, 약간 수줍어하는 듯한 표정과 발그레한 볼은 한눈에 봐도 귀엽다.


동글동글한 생김새와 말투가 정말 귀엽다는 평가가 자자하다.


스마일 토끼


인사이트스마일 토끼 3 / 카카오 이모티콘샵


쓱쓱 "대충 그렸다"는 말이 잘 어울린다는 이모티콘이다.


그런데 황당하게도 이런 매력이 누리꾼들의 마음에 쏙 들었다.


굉장히 단순한 그림체와 거침없는 멘트가 매력 포인트인 이모티콘이다.


오빠는 말이야


인사이트오빠는 말이야 / 카카오 이모티콘샵


이모티콘에 등장하는 남성 캐릭터들은 매력적인 무쌍 눈, 오뚝한 콧날, 앙증맞은 하트 모양 입술을 갖고 있다.


정갈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복장의 남성부터 초록색으로 염색한 머리와 십자가 귀걸이로 '힙스터' 같은 면모를 뽐내는 남성까지 그 스타일도 다양했다.


그들은 "오빠가 좀 도와줄까?", "오빠가 가르쳐줄께", "오빠는 다 알아"라는 등의 표현으로 여성들을 심쿵(?) 하게 만든다.


전국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싶은 '오빠'들이라면 꼭 깔아야 할 이모티콘이다.


공주티콘


인사이트공주티콘 / 카카오 이모티콘샵


이번엔 전국 공주들을 위한 이모티콘을 소개한다. 마치 초등학생이 그린 듯 삐뚤빼뚤한 그림이지만 멘트 하나하나가 주옥같다.


커다랗고 초롱초롱한 눈, 뾰족한 턱, 동그란 어깨 뽕이 들어간 드레스 등 어릴 적 도화지에 '공주 좀 그려봤다' 하는 이들이라면 공감할만한 요소가 눈에 띈다.


또 환하게 웃는 얼굴로 "토 달지 마라 요 악의 무리야", "그럼 네가 하든가", "공주는 원래 짱 세거든" 이라 말하는 등 재치있는 반전 매력이 포인트다.


아기 오구


인사이트오구와 아기오구의 봄나들이 / 카카오 이모티콘샵


동그랗게 생긴 오리너구리다. 이 친구의 이름은 '오구'인데, 작고 귀여운 비주얼과 함께 깜찍한 행동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처음 나왔던 하찮은 오리너구리 오구에서 꽤 많이 발전한 그림체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오구의 오리너구리 한 일상, 아기 오구의 뿌시레기 생활, 오구와 아기오구의 봄나들이까지 엄청난 귀여움을 뽐내는 이모티콘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